사업 및 제품소개

배치 스케줄러 (JobMIND)

배치 작업 자동화 솔루션인 잡마인드(JobMIND) 국산솔루션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배치 작업 업무 관리를 위한 솔루션 입니다.

Read more

시스템 하드웨어

당사는 2007년 설립이후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장비 등 다양한 시스템 하드웨어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각종 글로벌 제조사의 제품을 취급하여 고객의 성공적인 시스템 지원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Read more

백업시스템

Scalar® LTO 테이프는 아카이빙 및 보존을 위한 최저 비용의 장기 스토리지로 렌섬웨어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오프라인 스토리지입니다. 가장 지능적인 기능, 업계 최고의 성능, 안정성 및 확장성을 통해 LTO 테이프 스토리지 업계를 이끌고 있습니다.

Read more

클라우드 HCI – ABLESTACK

15년 동안 국내 연구진의 기술과 혁신으로 만들어진 국산 HCI 솔루션 “ABLESTACK” 은
외산 솔루션 대비 기능과 가성비, 신속하고 안정적 유지보수 지원 등 월등한 성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라우드 환경을 쉽고 빠르게 구성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단일 인프라 환경에서 운영할 수 있게 됩니다.

Read more

메타데이타

산재되어 있는 메타데이터를 통합관리함으로서 메타데이터의 생성부터 폐기까지 Meta Life Cycle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 입니다.

Read more

영향도 분석

애플리케이션 가시화를 실현하는 “지능형 애플리케이션 자동 분석 솔루션” 입니다.

Read more

형상관리

요청 관리, 버전 관리, 빌드/배포 관리, 형상 감사 등을 모두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생명주기 관리 솔루션” 입니다.

Read more

소스코드 품질분석

CodePrism은 소스 코드의 정적 분석을 통해 소프트웨어 결함을 탐지하고 제거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하는 “소스 코드 품질 분석” 솔루션입니다

Read more

검색